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교환/ 반품/ 취소 안내

작성자 소치이(ip:)

작성일 20.12.22

조회 78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 배송 안내


-저희 소치이는 평일 오후 1시에 상품 출고가 이루어져 오후 1시 이전 주문에 한해 당일 출고가 이루어집니다.

-오후 1시 이후 변심에 의한 출고 전 취소가 불가합니다.

-송장은 오후 4~5시에 일괄 고지되며, 오후 6시 이후부터 집화가 이루어져 추적할 수 있습니다.

-주말은 배송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

ex 1 ) 금요일 오후 1시 결제 완료 고객 - 금요일 오후 배송 출고

ex 2 ) 금요일 오후 3시 결제 완료 고객 - 금요일 배송 종료, 토요일 일요일 휴무, 월요일 오후 1시 배송 출고

ex 3 ) 목요일 오후 9시 결제 완료 고객 - 목요일 배송 종료, 금요일 오후 1시 배송 출고




 교환 / 환불 규정 안내


상품 수령 시 상품관리 부주의로 판매가치가 훼손된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
-상품 수령 시 반드시 하자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
 상품 하자 여부의 확인이 없이 반품된 제품은 고객님의 책임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. 

-착용한 흔적이 있는 제품의 경우, 구매 후 이상이 없음을 확인한 뒤 사용하신 것으로 간주하여 이에 따른 교환, 환불은 불가하며

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따라 A/S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
1. 교환/ 환불의 경우 모든 상품은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물류센터에 도착하여야합니다.

2. 상품을 미사용한 상태에서 택을 제거하지 않고 반송하여 주십시오.

3. 물류센터로 반송된 상품의 입고가 확인된 후에 검품(영업일 기준 1~2일)을 거쳐 환불하여 드립니다.

4.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(청약철회 등)에 의거,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


 ①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(다만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 제외) 

 ②택 제거 혹은 고객의 부주의로 패키지가 훼손된 경우 

 ③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 

 ④구매 이후 세탁 및 수선으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

 ⑤개별 주문 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철회시  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고객님의 사전동의를 얻은 경우




 교환 / 반품 신청 및 배송비 안내


아래 방법에 따라 교환/환불 신청 후 제품 발송 부탁드립니다. (*반품신청시 자동으로 회수되지 않습니다.) 

홈페이지에서 교환/환불 신청 시 사유를 기재해주십시오.


1. 교환/환불 신청 

-회원 구매 시 : 계정 로그인 - 주문내역 - 교환 / 반품 신청

-비회원 구매 시 : 비회원 주문 조회 - 주문내역 - 교환 / 반품 신청


2. 상품 반품 

-택배 자동예약을 진행하신 경우 : 택배사에서 방문 예정이니 반품 예정 상품 포장을 부탁드립니다. (반품비 6,000원 차감)

-택배 자동수거를 진행하지 않으신 경우: 배송대행 택배사(CJ대한통운)이 아닌 타 택배사 이용의 경우,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해 선불로 보내주십시오. (반품비 3,000원 차감)

 *반품 주소지 : 경기도 화성시 동탄산단2길 7-27(방교동) 1-3층 소치이 물류센터


소치이는 동일 상품의 사이즈 및 색상에 한하여 1회 무료 교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회원과 비회원 모두 무료 교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추가적인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소치이 고객센터(070–8805-7707)를 통해 교환 방법에 대해 문의해주십시오.

무료 교환은 제품 구매를 전제로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로 무료 교환 이후 반품하실 경우 무료교환 배송비, 반품비 포함하여 총 12,000원이 차감됩니다.

CJ대한통운을 통한 택배수거에 의해서만 무료 교환이 진행되며, 타 택배사를 통하여 착불 발송 시 착불 발송 택배비가 부과됩니다.

택배 발송 시 배송비등의 현금을 동봉하지 마십시오. 분실의 위험이 있으며 당사는 해당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

 주문 취소 안내


-단순변심에 의한 주문취소는 영업일 기준 오후 1시 이전에 신청해주십시오. 이후의 취소는 상품출고 작업으로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.

-고객님의 주문취소건은 취소접수 후, 평일 오후 6시 이전에 모두 이루어집니다. 

-환불 알림 이후, 금액이 입금되지 않은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 


①시스템상 환불처리는 모두 이루어졌지만, 카드사(카카오 페이 포함)에 따라 영업일 기준 3~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②무통장입금의 경우, 계좌번호와 예금주가 다르거나, 계좌번호가 다를 경우 현금 환불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해당 문제 발생 시 소치이 고객센터(070-8805-7707)에서 연락 드릴 수 있습니다.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